고객 IT 서비스

안전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해서는 기업 내 IT자산에 대한 지속적인 유지관리가 필수입니다. 기업에서 최상의 시스템을 구축하여도 IT자산 관리를 위한 통합 접수 채널 및 관리 프로세스가 부족할 경우,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 구성원들의 구축된 IT 자산 활용은 어렵습니다.
SK인포섹은 기업이 IT 자산 운영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핵심 역량에 집중하여 기업 가치와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IT 기기 선정/구매부터 서비스 문제 시 신속한 처리까지, 모든 IT 관련 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.

Features

  •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 받을 수 있는 24시간 연중무휴 서비스
  • 하나의 창구에서 모든 IT 관련 요청 및 장애가 해결되는 SPOC(Single Point Of Contact) 서비스
  •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업무 공백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는 최단시간 해결 서비스
  • 데이터 분석/실시간 이벤트 감지를 통하여 고객 Biz. Impact를 최소화하는 선제 대응 서비스
  • User 및 문의 유형별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한 서비스 지원그룹 별 VoC 수집 및 분석

주요 서비스

IT 상담서비스

기업의 모든 IT 관련 장애/요청을 접수하여 1차 해결하거나 신속히 2차 지원 조직으로 이관하고 해결 시까지 모니터링 하는 One-Stop IT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서비스 수준 관리

최초 서비스 수준 협약(SLA) 체결부터 목표수준 재설정, 실적 모니터링, 정기 보고, 미달 원인 분석, 개선 계획 수립/실행에 이르는 일련의 Life-cycl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지식 관리서비스

고객 문의 접수 내역 및 해결 역량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, 사용자가 직접 자가 조치할 수 있는 FAQ 및 가이드를 제공합니다.

선제적 대응서비스

축적된 Call 이력 데이터 분석, 실시간 이벤트 감지 등을 통하여 고객 IT 환경변화로 인한 영향도 예측, 사용자 변화관리 방안 제언 등 사전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산업별 특화 서비스

PC/OA, 오피스, 그룹웨어, N/W 등 IT 시스템 사용에 대한 장애 및 요청 상담 이외에, 고객사 사업에 특화된 영업 및 고객 관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문의 및 장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텔레콤 영업관리시스템
  • 주유소 판매시스템(POS)